최근에 초진 예약 후 내원 당일에 내원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. 예약 확인 전화를 받으시고, 내원하지 못하는 이유를 설명해주시면 다음 대기하고 있는 아이에게 전화하여 예약을 당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지만 , 확인 전화에도 전화를 받지 않거나 당일 내원 시간에 오지 않으시는 분들에 의해 치료를 빨리 받아야 될 아이들이 기다리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. 혹시라도 예약 확인 전화를 못 받으시더라도 여러가지 이유로 내원이 힘드신 경우에는 병원으로 전화를 하시어서 사정을 전달해 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. 감사합니다.
댓글 [0]